학교, 현대, 펜션, 신입, 사원
OFF
  • 22
  • 13
HOME > 고객센터 > 결제관련 > 상세보기
공지사항 ( 6 )
부가서비스 ( 9 )
이용가이드 ( 10 )
입점제휴안내 ( 6 )
결제관련 ( 5 )
광고문의 ( 6 )
자주하는 질문 ( 9 )
질문과 답변 ( 4 )
클라우드태그
현재접속자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
BY test 2023-02-21 13:13:24
26 156 0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댓글 0 보기
수정/삭제시 이용합니다.
 94512062
수정삭제답변목록보기
전체게시글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
2023-02-28
5
2023-02-28
4
2023-02-26
3
2023-02-24
2
2023-02-21
1
2023-02-18
<<
이전
1
다음
>>